제목 팸텍코스메틱 웰더마, 中 윈지와 신제품 단독 발표회..."일매출 100억 달성"
작성자 pamco12345
작성일자 2019-05-03


글로벌 코슈메디컬 브랜드 팸텍코스메틱의 웰더마(WellDerma)가 윈지(云集)와 함께 지난 4월 13일 토요일 단독 신제품 발표회를 개최했다.
중국의 대형 소셜 커머스사인 윈지는 위챗 기반의 온라인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제공하며 동종 B2B 구매사이트 중에서 독보적인 규모를 자랑한다.   
웰더마는 지난 3월에 맺은 전략 협약을 발판으로 하여 이 날 윈지를 통해 신제품 '지플러스 쿨링 선스프레이'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지플러스 쿨링 선스프레이'는 번들거리지 않는 산뜻한 사용감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스프레이로 웰더마 만의 자체 기술을 접목하여 쿨링 부스팅과 보습, 자외선 차단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제품으로 참여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 날 행사에서는 '지플러스 쿨링 선스프레이'와 또 다른 신제품 '지플러스 쿨링 에센스 수딩젤' 외에도 웰더마의 베스트셀러인 '차콜 블랙펄 하이드레이팅 앰플 마스크', '지플러스 워터풀 모이스처 앰플 마스크' 등이 함께 소개되었으며, 제품 시연과 경품 증정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행사의 열기를 더했다.
한편, 4월 15일 월요일부터 윈지를 통해 판매가 시작된 '지플러스 쿨링 선스프레이'는 판매 시작 하루 만에 100억 매출을 달성하는 쾌거를 거두며 탁월한 제품력을 또 한 번 증명하기도 했다.
 
[기사원문 : http://famtimes.co.kr/news/view/189011 팸타임스]